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장비

가성비 좋은 스파오 아웃도어 슬리퍼 SPPJ926A03 블랙 구매기

by 상도남 2020. 2. 24.
728x90

얼마 전에 카카오 슬리퍼를 구매했으나, 양말을 신지 않고 장시간 신고 다니기에는 불편하여 다른 슬리퍼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스파오 아웃도어 슬리퍼(SPPJ926A03) 입니다. 외형은 버켄스탁 아리조나와 비슷한 디자인의 슬리퍼로서, 인터넷으로 구매한다면 7,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그런 슬리퍼입니다.

 

 

색상은 6종류가 있었지만 가장 무난한 검은색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사이즈 표기는 XS, S, M, L 과 같이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시에는 판매자가 기재해둔 사이즈 확인표(?) 같은 것을 참고하여 구매하시는게 좋은데, 제가 구매한 M 사이즈는 대략 250~260의 크기 입니다.

 

 

 

스파오 아웃도어 슬리퍼는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EVA)와 굉장히 흡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절반도 안하는 제품입니다. 여름철 신고 동네 산책용으로 신고 다니기에 좋고, 고무(?) 소재라서 비가 올 때도 큰 불편함은 없이 신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다한증이 있으신 분들은 장시간 신을 때 발에서 나는 땀으로 인해 좀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것저것 여러 브랜드의 슬리퍼를 신어보고 있으나, 다 거기서 거기네요.)

 

 

 

타이트하게 신으시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끈을 조절하시면 되는데, 이 역시 버켄스탁의 슬리퍼와 매우 비슷한 느낌이네요.

 

 

바닥은 이렇습니다. 많이 미끄러운건 아니지만 비오는 날은 미끄러질 수 있음에 조심해야 될거 같네요. 7천 원 정도의 슬리퍼로서는 가성비 만큼은 매우 좋은거 같습니다. 제일 가성비가 좋은 걸로는 삼선 슬리퍼가 최고라 생각하는데, 보다 스타일(?)이 좋고 착용감이 더 좋은 슬리퍼를 찾으신다면 스파오 슬리퍼를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