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장비

직장인이 쓰기 좋을 쌤소나이트 백팩 DW009001 구입기

by 상도남 2020. 1. 7.
728x90

크로스백을 오랫동안 메고 오다 보니까 허리에 무리가 가는거 같아 알아보게 된 백팩. 적당한 가격에 품질이 양호한 백팩을 구매하기 위해 쌤소나이트에서 나온 가방을 찾게 되었습니다. 각이 잘 잡히고 디자인이 크게 튀지도 않는 무난한 제품을 판매하기로 이름이 널리 알려져 있어 찾다보니 발견한 DW009001 모델.

 

전체가 가죽은 아닌 디자인으로서 전면부에 수납 공간 하나가 있는 것이 포인트는 백팩입니다. 가격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쿠폰들을 먹여 11만 원대로 구매하였고, 20만 원이 넘어가는 쌤소아니트 제품들도 있지만 디자인이 영 제 취향에 안맞아서 이녀석으로 질렀습니다.

 

가방 안쪽에는 DW009001 백팩의 커버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매일 메고 다닐 배낭이기에 뜯어볼 일은 없을거 같아 집안 한쪽 켠에 두었습니다.

 

쌤소나이트 DW009001 백팩의 세부적인 특징들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백팩 옆면 하단에는 가죽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 역시 사죽으로 되 어 있으며 지퍼는 광이 나는 스틸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길이를 조절하는 부위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전면부 우측 하단에는 쌤소나이트 레드라는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백팩을 열어보면 내부에 수납공간은 상당히 많이 구분되어 있는 것이 눈에 띕니다. 전면부 수납공간 하나를 제외하고는, 겉으로는 그리 많아 보이지 않았지만 내부에는 상당히 많은 공간들이 자리하고 있네요.

 

앞쪽으로는 이렇게 지퍼로 된 공간 하나와 그 밑에 좌측, 우측 2공간으로 이루어진 공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등허리와 맞닿는 뒷편에는 노트북을 수납할 공간과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을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14인치 가량의 노트북은 충분히 들어갈 정도이기에 평소 노트북을 들고 다닌다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심플한 백팩을 찾는 직장인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