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장비

특가로 구매 한 반스 올드스쿨 (사이즈, 후기)

by 상도남 2020. 1. 17.
728x90

평소 신던 컨버스의 기본 단화가 신기 곤란할 지경에 오게 되어 구매하게 된 반스 올드스쿨. 가장 예쁜(?) 색상인 검흰을 구매하려 하였지만, ABC마트에서 19,000원에 파는 올드스쿨이 있었기에 과감히 다른 색상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반스의 올드스쿨은 처음 신어보는 관계로 사이즈가 가장 큰 고민이 되었고, 발볼이 작게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어 평소 신는 260사이즈를 사야 되나 큰걸 사야 되나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짜피 특가로 파는 녀석이라 사이즈도 별로 없었지만, 약간의 도박을 해보자는 생각으로 255 사이즈 1개와 260 사이즈 1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처음에 255로 2개 샀는데, 260이 재입고 되었던...) 신기 불편하면 다 형더러 신으라고 할 생각에 샀고, 미리 말해보자면 정사이즈 사는게 조금 여유로우며 가장 잘 맞는거 같습니다.

 

 

형에게 준건 회색에 255사이즈 인데, 평소 260을 신던 저 역시 255가 맞았습니다. 발볼이 좀 있는 편인데도 신발 자체가 발볼이 좁게 나오질 않았습니다. 딱맞게, 타이트하게 신는다면 한사이즈 다운을 시켜야 사는게 맞겟으나, 두꺼운 양말을 신고 좀 여유 있게 신을거라면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는게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반스 올드스쿨을 처음 본 느낌으로는 예쁘긴 한데 확실히 검흰이 아니라서 옷이랑 매칭 시키기에는 많은 생각을 해야 될거 같다는 인식이었습니다. 형에게 구매해 주었던 올드스쿨은 동일한 재질에 회색이라 좀 더 신기가 편할거라고 생각되었는데, 이 색상은 첨엔 예쁜거 같다가도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드네요.

 

 

반스 올드스쿨에 대한 전체적인 후기를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이렇습니다.


* 사이즈 : 정사이즈 추천
- 타이트하게 신는다면 한사이즈 다운
* 신발 바닥 : 컨버스 단화와 동일하게 높은 편은 아님
* 신발끈 : 심각하게 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