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장비

싸게 구매한 스테파노로시 슬립온 후기(사이즈 참고)

by 상도남 2020. 1. 13.
728x90

ABC마트에서 19,000원에 특가로 판매하던 다양한 신발들. 무료배송을 만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추가로 구매하게 된 신발인 스테파노로시 슬립온 입니다. 슬립온을 난생 처음 구매해 보았기에, 착용감부터 시작해 질이나 여러가지 면에서 괜찮을지 걱정하며 주문해 보았습니다.

 

 

사이즈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3자리 숫자로 표기가 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가며 평소 260을 신는 저에게는 어떤 사이즈가 정사이즈인지 확인해, 41 사이즈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발볼이 조금 있는 편으로서 정사이즈를 사면 충분할거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하였는데, 생긴거랑 비슷하게 발볼이 좁게 나오는 스타일의 신발은 아니었습니다.

 

 

신발 자체의 발볼이 넓게 나온 만큼, 착용감은 편했습니다. '오히려 한사이즈 작게 사도 맞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꺼운 양말을 신는다면 신발이 아주 딱 맞을거 같았고, 얇은 양말에 신어도 크게 불편함은 없었지만 타이트하게 신을거라면 깔창을 하나 더 깔아두는게 나을거 같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스테파노로시 슬립온은 신발 앞쪽에 밴딩처리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추후에 늘어날 것을 생각하면 나중에는 깔창을 하나 더 깔아서 신어야 착용감이 더욱 좋아질거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 사이즈 : 정사이즈 or 한사이즈 다운 추천
- 발볼이 좁게 나오지 않았음
* 신발 바닥 : 컨버스 단화와 동일하게 높은 편은 아님
* 신발 밑바닥 : 한겨울 빙판길엔 매우 조심해야 될거 같음
* 밴딩 : 추후 늘어날 것이 걱정 (신발을 오랫동안 신는 분들이라면 깔창 하나 미리 구매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