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식도락

편의점 이마트24의 우삼겹숙주볶음 도시락을 맛보았습니다

by 상도남 2023. 6. 19.
728x90

 

 

집 근처에 있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우삼겹숙주볶음 도시락을 구매해 맛보았습니다. 저희 동네 편의점들은 도시락을 많이 가져다 놓지를 않아서 선택지가 매번 한정될 수밖에 없는데, 이날따라 별로 땡기진 않지만 우삼겹숙주볶음도시락 밖에 남은게 없어 어쩔 수 없이 구매하게 되었네요.

 

 

 

가격

 

우삼겹숙주볶음도시락은 5,000원입니다.  다른 도시락들과 달리 그래도 제법 풀떼기들도 보이고 고기만 과하게 구성 되어 있어 보이진 않은 나름 웰빙(?) 도시락 느낌이 드네요.

 

 

 

 

영양정보

 

영양정보
총 내용량 335g
칼로리 420
나트륨 400mg
탄수화물 56g
당류 3g
지방 14g
트랜스지방 0.9g
포화지방 2.8g
콜레스테롤 23mg
단백질 16g
 

영양정보는 위의 사진(표)와 같습니다. 확실히 고기 위주의 반찬들로 구성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총내용량과 칼로리가 낮은 편입니다.

 

 

 

 

 

후기

 

김치와 나물에 고기 밑에 깔린 숙주까지 전체적으로 균형은 잘 잡힌거 같습니다. 다만 사진처럼 고기이 양이 저게 전부입니다. 도시락 용기가 엄청나게 움푹 들어가서 밑에 고기가 더 숨어 있다고 착각할 수 있겠지만 그렇질 않습니다. 때문에 밥의 양 대비하여 반찬이 좀 부족하단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고기라도 좀더 많이 들어있었다면 모를까 그렇지도 않은데, 다른 반찬들은 나물에 김치에 옥수수 같은 녀석들만 있으니 도시락만 드셔서는 배가 고플 가능성이 큽니다. 컵라면 하나나 삼각김밥 등을 더 구매해 드시는 것을 추천하며, 다른 도시락들이 있었다면 개인적으로 다른 도시락을 구매할거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