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하는 CJ 고메 순살 크리스피 치킨
요즘 배송비를 받는 치킨집들이 늘어나면서 치킨을 배달해 먹는 이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직접 가게를 방문하여 포장해 먹거나 좀더 저렴한 치킨집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게 되었는데, 치킨은 땡기지만 좀더 싼 가격에 비슷한 가성비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CJ 고메 순살 크리스피 치킨입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있다면 매우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마트에서는 대략 7,000~8,000원 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관계로 우선 마트에서 한봉지만 구매해 보았습니다. 맛은 매운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던데, 우선은 기본적인(?) 맛인 크리스피 치킨으로 집어왔습니다. 냉동 식품이라 유통기한은 넉넉한 편이었고, 양은 550g이라고 되어 있지만 제법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어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약 7분 30초 ~ 8분 30초 정도의 시간을 돌리면 된다고 적혀 있어, 조리법을 충실히 이행하며 조리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8분 30초 정도 돌리는 것으로는 조금 부족하더군요. 사진을 찍느라 약간의 해동도 된 상태였는데, 저희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로는 200℃에 10분은 좀 넘게 돌려야 속까지 익을 정도였습니다.
반절 정도만 조리한 양입니다. 야식으로 먹기에는 딱 반절 정도의 양이 적당한거 같습니다. 맛은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 있어서 별다른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짭짤하니 딱 먹기에 좋았습니다. 순살 치킨이라서 뼈를 발라낼 필요도 없고,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참 괜찮다고 생각되더군요. 평소에도 10,000원 정도의 치킨을 포장해 와서 먹곤 하지만, 종종 나가기 귀찮은 경우에 먹을 생각으로 인터넷으로 대량으로 구매해 냉동고에 넣어둘까 싶네요.
CJ 고메 순살 크리스피 치킨에 대한 개인적인 총평은,
조리법 : ★★★★★
맛 : ★★★★☆
가격 : ★★★★☆